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문의 : 212.829.1770 (ext.505)

보도기사

뉴저지 듀몬트로 최근 이전한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김귀희)가 9일 가을학기 입학식을 열었다. 이날 1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 및 교사들이 인사를 나누며 새로운 학기를 시작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기사바로가기

 

코참부설 우리한국학교 '한국사 능력 경시대회' 시상식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역사의식을 심어주고 지적 소양을 함양시키기 위해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한국사 능력 경시대회'시상식이 10일 열렸다. 수상자 명단은 이사장상 서정인, 학교장상 김범주, 우수상 이동은, 주지관, 이지원, 박재석, 서연림, 허서윤, 김수찬, 김윤. 장희진 장려상. 강승윤,노현제, 정민성. 노현창. 강경래. 백서현, 이찬빈 등이다.

  뉴욕과 뉴저지 일원의 한국학교들이 지난 9일과 10일 일제히 개학식을 열고 가을학기 학사일정을 시작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10일 2학기 개학과 함께 본국 교과서를 전달받았다.

 
교과서는 주뉴욕총영사관 한국교육원 이용학 원장이 대표로 전달했으며 우리한국학교 김귀희 교장, 우정훈 이사장, 배진수 신한은행장을 비롯하여 학생 120명과 교사 25명이 다 함께 받았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10일 2016년 가을 신학기 개학을 맞아 한국에서 전달 받은 국정교과서를 재학생 전원에게 배포했다. 이날 이용학(왼쪽) 뉴욕한국교육원장이 학생 대표에게 교과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뉴저지 클리프톤 소재 우리한국학교가 14일 ‘제17회 수학경시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달 23일 열린 수학경시대회에서 우상한 성적으로 거둔 서연림 학생이 대상을 받았으며 이민규 학생이 학교장상을 수상했다. 또 박광민 등 5명의 학생들에게는 우수상이, 한지상 등 10명의 학생들은 장려상을 수상했다.

한국일보 기사 바로가기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주최한 ‘제17회 수학 경시 대회’에서 서연림 군이 대상을 차지했다. 

우리한국학교가 13일 발표한 수학경시대회 수상자 명단에 따르면 서연림 군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이사장상은 신재오 군, 학교장상은 이민규 군에게 각각 돌아갔다. 
또 우수상은 박광민, 김민영, 이지운, 노현창, 이유선 양이 받게 됐으며, 장려상은 한지상, 정세훈, 정세하, 황재준, 이정운, 임하진, 최리나, 김윤, 강경래, 윤태웅 군 등이 수상하게 된다. 시상식은 14일 있을 예정이다. 

우리한국학교는 지난 1992년 설립 이래 기초반부터 9학년까지 총 30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한국의 학사일정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일보 기사 바로가기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회장 하기룡)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에서는 지난 9일 오픈 하우스를 겸한 학부모 세미나 및 학생 멘토 프로그램을 실시했습니다.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세미나 및 학생들을 위한 멘토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60411/981129

11월 2일 영한한영 번역 경시대회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번역 경시대회에서는 이윤서 양이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수상한 학생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51102/950536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151029/94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