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부설 우리한국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문의 : 212.829.1770 (ext.504)

보도기사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 9월 29일에 치러진 우리한국학교 교내 번역경시대회에 대한 중앙일보 보도자료 및 관련 사진들입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지난달 29일 뉴저지주 듀몬트에 있는 학교에서 '제 20회 교내 영한/한영 번역경시대회를 열었다. 4~8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 대회 수상자 시상식은 27일 열린다.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개학일에 신한은행 임직원분들께서 정말 감사하게도 봉사활동을 와주셨습니다. 그 날 하루동안, 학생들이 2학기 동안 사용하게 될 교과서를 옮겨주시고, 정리하여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개학일에 7학년 1반 담임선생님이신 김관선 선생님께서 '재미한국학교-동북부협의회 한국학교 경력 3년이상자 모범교사상' 을 수상하셨습니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23일 제 6회 한자경시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입상자들이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중앙일보 06/25/2018 종합3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29일 실시된 교육세미나에 관한 한국일보 보도자료입니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는 26일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자질’이란 제목으로 교육세미나를 개최했다. 재학생 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비영리단체 에도네이션의 허수민 전 대표가 강사로 초청됐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한국일보 기사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우리한국학교입니다. 

29일 치러진 우리한국학교 교육세미나에 관한 중앙일보 보도자료입니다. 

뉴저지주 듀몬트에 있는 미한국상공회의소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지난 26일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자질'을 주제로 교육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에서는 비영리단체'에도네이션(Edonation)'허수민 전 대표가 강연을 했다. 

[우리한국학교 제공]

기사 바로가기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12일 제19회 수학경시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입상자들이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우리한국학교>

기사 바로가기_한국일보 05/14/2018 A4

안녕하세요. 지난 14일 토요일 우리한국학교 1학기 교과서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이 날 신한은행 뉴욕지점 임직원분들이 뉴욕총영사관 교육원에서 온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해주셨습니다. 

미한국상공회의소(KOCHAM) 부설 우리한국학교(교장 김귀희)가 14일 뉴욕총영사관 교육원의 협조로 한국 교과서를 재학생들에게 배부하는 전달식을 열었다. 

04/17/2018 중앙일보 종합3 

기사 바로가기